최초입력 2025.04.28 12:15:00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8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오프라인 이벤트 ‘찾아가는 발할라 원정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발할라 원정대’ 이벤트는 지난 5일 서울 ‘Portal PC방’을 시작으로 12일 대전 ‘썸 PC방’, 19일 광주 ‘PC GROUND’, 26일 부산 ‘코스타 PC방 서면본점’에서 순차적으로 열렸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행사에 ‘오딘’ 관련 퀴즈를 맞추는 ‘오딘 퀴즈타임’을 비롯해 필드에 숨은 ‘술래’ 캐릭터를 찾는 ‘꼭꼭 숨어라!’ 등의 현장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게이밍 모니터, 게이밍 마이크, 게이밍 키보드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해 참관객의 호응을 이끌었다.
◆ ‘천년 어게인’ 오프라인 이벤트 ‘천년 무림제’ 성료
브이파이브 게임즈(대표 박미란)는 전통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의 오프라인 이벤트 ‘천년 무림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개인전 신청자 총 80인 중 8인을 선정하고 상위 랭킹 5개의 문파를 초청해 진행됐다.
개인전과 문파전의 대진표는 경기 직전 무작위 추첨 방식으로 구성되어 현장의 긴장감을 한층 높였다.
3전 2선승제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진 개인전에서는 최상위 협객 간 치열한 접전 끝에 ‘회장’ 협객이 ‘천년 어게인’ 최강자로 등극했다.
단판 승부로 펼쳐진 문파전에서는 ‘신화’ 문파가 뛰어난 팀워크와 전략으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개인전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순금 황금용, 태극 아이템 선택 상자, 무림제 우승 칭호가 수여되고 문파전 1위 팀에게는 트로피와 순금 1돈 10개, 선불카드 50만 원권 2매, 태극구슬 10개, 무림제 우승 칭호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됐다.
또한 현장을 찾은 모든 관람객에게는 특별한 칭호 ‘무림제 참가’가 부여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