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1.13 07:40:05
가수 박봄이 11kg 감량 후 더욱 빛나는 미모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봄은 12일 자신의 SNS에 윙크 셀카 한 장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긴 생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뜨린 그는 보라색 상의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매혹적인 표정을 선보였다.
특히 팬들의 눈길을 끈 것은 다이어트 성공 후 한층 더 갸름해진 얼굴선이다. V라인이 강조된 턱선과 도톰하면서도 매혹적인 입술은 그녀의 리즈 시절을 떠올리게 했다.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동안 미모를 한층 배가시켰다.
박봄은 앞서 최근 체중 감량 소식을 전하며 “건강과 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이어트 성공 후 이번 사진은 그녀가 리즈 시절의 미모를 완벽히 되찾았음을 증명하는 듯하다.
팬들은 “11kg을 빼고 더 어려진 듯하다”, “도톰한 입술에 V라인까지 완벽하다”, “리즈 갱신 제대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일부 팬들은 “2008년 시절로 타임슬립 한 것 같다”며 그녀의 동안 비주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박봄이 속한 2NE1은 현재 아시아 투어 ‘2024-25 2NE1 ASIA TOUR [WELCOME BACK]’를 진행 중이다. 서울에서 시작된 이번 투어는 마닐라, 자카르타, 고베, 홍콩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박봄은 투어 중임에도 변치 않는 미모와 에너지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셀카는 2NE1의 무대뿐만 아니라 박봄 개인의 매력까지 다시 한 번 증명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