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13 10:57:39
반려동물 전문가 상담 서비스 제공 보딩케어 서비스 포함 패키지 출시 2500평 규모 반려동물 공원 이용도 조식에 호텔 카페 할인권까지 증정
댕댕이와 호텔서 휴양하고 반려동물 맞춤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교원그룹 신개념 반려동물 친화호텔 키녹(KINOCK)이 휴양과 반려동물 맞춤 상담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스페셜 케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이 반려견을 안전하게 맡기고 경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했다. 반려동물의 문제 행동에 관해 반려동물 전문가의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케어 패키지에는 반려동물 친화 객실 1박과 함께 전문 훈련사가 제공하는 ‘1마리당 2시간의 반려견 보딩케어 서비스’를 포함해 보호자들은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맞춤형 문제행동 교정 상담 서비스인 ‘댕쪽이 상담 서비스 20분’으로 반려견의 문제행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다양한 특전을 포함한다. 갓 구운 크루아상과 따뜻한 커피로 구성한 2인 조식은 기본이다. 8264㎡(약 2500평) 규모의 키녹 야외 반려동물 공원과 298㎡(약 90평) 규모의 실내 반려동물 공원 무료입장권, 카페 스니프 10%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쏜다.
교원그룹 키녹 관계자는 “키녹은 단순한 숙박을 넘어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모두 행복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