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23 16:57:24
‘베이비 몰리&베이비 태비’ 신규 시리즈 선발매 ‘몰리의 그림 일기: 베이비 태비가 없어진 날’ 프로모션
아트 토이 전문 글로벌 기업 팝마트 코리아가 스타필드 고양에 국내 9번째 매장이자 경기 북부 상권 첫 매장을 열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팝마트 코리아는 스타필드 고양점 오픈을 기념해 팝마트의 대표 지적재산권(IP) ‘몰리’의 새로운 시리즈 ‘베이비 몰리&베이비 태비’를 해당 매장에서 선발매하며 이를 활용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이비 몰리&베이비 태비’는 몰리의 어린 시절 모습과 언제 어디서나 함께하는 베이비 몰리의 친구이자 반려묘 태비의 귀여운 일상을 담은 피규어다.
팝마트 코리아는 스타필드 고양점 개점 기념 현장 프로모션으로 베이비 몰리의 반려묘 태비를 찾는 ‘몰리의 그림 일기: 베이비 태비가 없어진 날’을 준비했다. 매장에 표시된 고양이 발자국을 따라 태비의 흔적을 찾고,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태그와 함께 비밀코드, 이벤트 참여 인증샷 3장 이상을 업로드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현장 프로모션 외에도 스타필드 고양점 개점을 맞아 구매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방문 고객에게 베이비 몰리와 베이비 태비가 그려진 부채와 생수를 선물로 제공한다.
여기에 한정판 제품 ‘디무와 스녹스의 범퍼카 빅 피규어’와 ‘크라이베이비 표범 냥이 시리즈’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가장 먼저 공개해 판매한다. ‘베이비 몰리&베이비 태비’ 시리즈 외 베이비 몰리 블리스터, 인형 키링, 메가 스페이스 몰리 존 버거맨 시리즈도 고양점에서 선발매한다.
팝마트 코리아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점 개점을 맞아 단순한 쇼핑을 넘어 체험과 재미를 함께 제공하고자 베이비 몰리와 태비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매장 내 스토리텔링 요소를 강화했다”며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한정판을 포함한 인기 제품을 직접 만나보면서 팝마트의 아트 토이 세계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