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댓메이커는 새로 오픈한 ‘B&B클럽’에 대형 쇼핑몰이라는 특수상권에 맞는 새로운 영업방식을 적용했다.
우선 예약시스템을 도입, 네이버를 통해 1시간 단위로 이용예약을 받는다. 또한 쇼핑몰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실시하고 있다.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당구레슨(포켓볼, 3구, 4구)과 백화점 고객을 위한 당구쿠폰제를 시행하고 있다.

특히 ‘B&B클럽’(Barber&Billiard)이 쇼핑몰 남성관(4층)에 위치한 점을 적극 활용, 남성 브랜드(골프웨어, 정장, 아웃도어 등)와 제휴, 10만원 이상 구매시 30분 이상 당구장 무료이용 혜택을 주고 있다.
이 밖에 △바버샵과 상호 20% 할인 △당구장 이용시 현대백화점·아웃렛 H포인트 적립 등의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올댓메이커 이태호 대표는 “B&B클럽은 일반 당구장과 달리 대형 쇼핑몰에 입점했기 때문에 이들 고객을 위한 차별화한 이벤트로 접근하고 있다”며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돼 속단하기는 이르지만, 고객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좋다”고 말했다. [황국성 MK빌리어드뉴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