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빌런랩스(공동대표 고정환, 이성준)는 미소녀 방치형 액션 RPG ‘슈빌: Supervillain Wanted(이하 슈빌)’을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슈빌’은 미소녀 빌런들로 가득한 회사에 신입으로 입사해 초고속으로 승진하며 다양한 빌런들을 본인의 팀원으로 고용하는 내용의 방치형 액션 RPG다. 각 빌런들이 갖는 속성과 특성들을 조합하여 게임을 공략해 나가는 재미가 특징이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슈빌’과 일본 라이트노벨 원작의 인기 애니메이션 ‘슬라임을 잡으면서 300년, 모르는 사이에 레벨MAX가 되었습니다’의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된다.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들인 아즈사, 라이카, 파르파, 샤르샤, 하루카라, 바알제붑, 프라토르테, 로자리 등이 게임 내 등장한다. 원작 라이트노벨은 누적 300만부가 발행된 인기작으로 지난 5일 일본 애니플렉스(Aniplex)를 통해 애니메이션 시즌2가 공개됐다.
슈퍼빌런랩스는 넥슨, 네오플 등 국내 유수의 게임사 출신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해 설립한 게임 스튜디오로 방치형 RPG ‘슈빌’과 PC MMORPG ‘Project Ark’를 개발 중이다
◆블리자드 ‘하스스톤’, 신규 미니 세트 ‘세계수의 잉걸불’ 5월 14일 등장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전략 카드 게임 ‘하스스톤’의 ‘에메랄드의 꿈 속으로’ 확장팩에 신규 미니 세트인 ‘세계수의 잉걸불’을 오는 5월 14일 추가한다고 밝혔다.
총 38종의 신규 카드로 구성된 신규 미니 세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글거리는 카드’는 손에 있는 동안 매 턴 점점 강해지지만 너무 오래 가지고 있으면 불타 없어져 버리는 것이 특징이다.
확장팩의 신규 키워드인 ‘연마’ 및 ‘어둠의 선물’ 카드들도 추가된다. ‘화염의 드루이드’와 ‘꿈수호자’ 카드들은 지원군과 새로운 시너지를 낸다. ‘화염의 드루이드’는 파괴적이고 강력하며 예측을 불허하는 화염 마법을 가져온다.
한편 30일을 기점으로 전장 시즌 9가 종료되고 시즌 10 ‘또 다른 본성’이 시작된다. 이번 시즌에는 장신구가 돌아온다. 장신구는 특별한 지속 강화 효과로 게임에서 두 번, 6턴(하급 장신구)과 9턴(상급 장신구)에 제시된다. 두 신규 영웅 드루이드 ‘반신 숲의 군주 세나리우스’와 ‘똑딱이’도 추가된다.
◆호요버스 ‘원신’, 박카스맛 젤리 협업 ‘캠퍼스 치어업 대작전’

호요버스 코리아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과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협업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이벤트 ‘캠퍼스 CHEER UP 대작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캠퍼스 CHEER UP 대작전’은 ‘원신’이 ‘박카스맛 젤리’와 함께 대학교를 방문해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공익 이벤트로 오는 5월 8일 서강대학교, 9일 광운대학교를 찾는다.
현장에서는 ▲나비아 코스플레이어와 함께하는 포토존 ▲미니게임 ▲랜덤 캡슐 머신 ▲원신 인증 이벤트 등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마포구에서 총 2000명의 유저 참여 속에 성황리 종료된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박맛젤 살롱’의 프로그램 중 일부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원신’에 접속해 로그인한 화면을 스태프에게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아크릴 냉장고 자석 세트, 포토카드 아크릴스탠드 세트 등을 선물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