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안지완이 컴백 신곡 ‘인생주’로 대중에게 위로를 건넨다.
안지완은 13일 정오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인생주’를 공개, 누구나 공감할 삶 이야기를 진솔하게 들려준다.
안지완의 신곡 ‘인생주’는 하얗게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지나, 바쁜 일상 속 연락이 뜸해졌던 친구와 우연히 재회하는 순간을 그린 트롯 발라드 장르로, 그리웠던 친구와 서로의 인생을 안주삼아 술 한잔 기울이는 서정적인 가사가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인생주’에는 한층 더 깊어진 안지완의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라인, 화려한 스트링 라인의 조화가 매력적으로 담겨 어리고 순수했던 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안지완은 ‘인생주’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해 자신의 삶 이야기를 몸소 보여주며 진정성을 더한다.
안지완의 삶 이야기 그 자체인 ‘인생주’가 기다려지는 가운데, 안지완은 앞서 제이지스타와 전속계약을 체결 후 ‘나랑 같이 살자’를 발매하며 로맨틱한 직진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는 ‘인생주’를 들고 컴백한 만큼, 안지완의 더 성숙해진 매력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한편, 안지완은 1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인생주’를 발매했으며, 방송과 무대를 통해 감성 깊은 무대를 선물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