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UDT 출신 야전삽 짱재·헬스 유튜버 노익스강, 제로스푼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 손진아
  • 기사입력:2025.05.09 10:00:00
  • 최종수정:2025.05.09 10:00:00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UDT 출신 야전삽 짱재, 헬스 유튜버 노익스강이 제로스푼의 얼굴이 됐다.

(주)제로식품의 브랜드 제로스푼이 UDT 출신 유튜브 크리에이터 짱재와 인기 헬스 유튜버 노익스강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9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로스푼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실천하는 짱재와 노익스강의 이미지가 제로스푼 브랜드와 잘 어울리며, 신뢰와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최적합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사진=제로스푼
사진=제로스푼

‘제로스푼’은 2022년 설립되어 무설탕 제품만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프로틴 시리얼인 ‘헤이씨리’와 수비드 돼지안심 ‘갓돼’ 수비드 닭가슴살 ‘갓닭’을 연이어 출시하며 건강하고 더 좋은 성분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브랜드 엠버서더로 짱재와 노익스강을 선정한 기념으로, 15% 할인 혜택이 포함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 이번 캠페인은 인기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건강한 식문화를 확산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이번에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된 야전삽 짱재는 해군특수전전단(UDT) 출신으로 웹예능 ‘가짜 사나이’와 ‘피지컬100시즌1’에 출연했고 유튜브 채널 ‘야전삽짱재’를 운영 중이며, 구독자 36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 겸 방송인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채널을 통해 군대 콘텐츠 시작으로, 운동, 캠핑, 다이어트, 쌍둥이 육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든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노익스강은 피트니스 유튜버이자 헬스 트레이너로, 노익스짐 헬스장을 운영하고 유튜브 채널 ‘노익스강’을 운영 중이며, 구독자 12만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피트니스 커뮤니티 내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채널을 통해 다양한 운동 루틴과 팁을 유머러스한 말투와 행동으로 소개하며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로스푼은 이번 브랜드 엠버서더 선정 기념으로 자사의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9일부터 7일간 진행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