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정승제·조정식이 편의점에?”…세븐일레븐 ‘티서츠 콜라보’ 상품 출시

  • 변덕호
  • 기사입력:2025.05.07 09:56:26
  • 최종수정:2025-05-07 09:56:37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세븐일레븐은 학원강사 정승제, 조정식과 함께 ‘공부 의욕 충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 =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학원강사 정승제, 조정식과 함께 ‘공부 의욕 충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 =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학원강사 정승제, 조정식과 함께 ‘공부 의욕 충전’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총 20종이 넘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두 강사의 본업 취지에 맞는 학습 문구용품을 선보인다. 정승제와 조정식 캐릭터를 살린 단독 상품 각 3종과 공통 2종, 강사별 문구세트 2종 등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단독 상품은 스프링노트, 리갈패드, 떡메모지, 파일홀더 등 기본적인 학습용품으로 구성됐다. “열심히 하지말고 그냥 하면 돼”, “인생에선 리셋이 없어” 등 실제 TV방송에서 강사들이 던진 공부 자극 멘트들이 담겼다.

공통 상품은 플래그포스트잇과 스티커 3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티처별 문구세트는 단독상품과 공통상품 5종에 강사 프로필 원형부채가 전용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전용 상품으로 5월 3주차 출시 예정이다.

먹거리 협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1020세대가 간편식사나 간식으로 즐겨찾는 푸드류 3종과 유음료 1종을 우선 출시했다. 푸드류는 ‘티처스삼겹살김치볶음삼각김밥’, ‘티처스맵닭치킨치즈버거’, ‘티처스햄치즈에그팡팡토스트’ 등이다. 모든 상품에는 두 강사의 명언이 녹아있다.

5월 중하순에도 협업 상품 약 10종이 출시된다. 아이스크림 2종(티처스초코쭈쭈바, 티처스에너지포도아이스컵)과 레몬에이드 에너지 음료 ‘세븐셀렉트 티처스에너네이드500ml’, ‘티처스당충전딥초코와플’, ‘티처스빠다장조림삼각김밥’ 등을 차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세븐셀렉트 티처스초코라떼300ml’, ‘세븐셀렉트 티처스누네띠네딥초코’, ‘티처스 간편덮밥(2종)’ 등이 나온다.

3주차 출시되면서 전체적인 티처스 콜라보 라인업이 완성될 예정이다.

박세현 세븐일레븐 MD전략팀장은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와 1020 학생층이 특히 관심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며 “기본적인 구매 만족과 함께 일상의 위안,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