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여경래·최현석 비법 담겼다”…이마트24, 자체 브랜드 ‘셰프의 킥’ 출시

  • 변덕호
  • 기사입력:2025.04.22 09:48:50
  • 최종수정:2025.04.22 09:48:50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여경래·최현석 참여한 이마트24 자체 브랜드 ‘셰프의 킥’ 출시. [사진 = 이마트24 제공]
여경래·최현석 참여한 이마트24 자체 브랜드 ‘셰프의 킥’ 출시. [사진 = 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여경래·최현석 셰프가 상품개발에 참여한 간편식 자체 브랜드(PL) ‘셰프의킥’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셰프의킥’ 간편식에는 유명 셰프의 ‘킥’(비법)이 담겼다.

먼저 여경래 중식 셰프와 협업해 깐풍기·깐풍만두, 깐풍치킨버거, XO게맛살볶음밥삼각김밥, 경장육사김밥을 선보인다.

최현석 셰프와 협업한 단호박크림뇨끼, 트러플머쉬룸버거도 출시한다.

이번 상품 개발을 위해 이마트24 상품기획자(MD)들은 여경래, 최현석 셰프가 운영하는 여러 레스토랑을 방문해 음식을 먹어보면서 편의점 채널에 맞는 메뉴 개발에 공을 들였다.

이마트24는 ‘셰프의킥’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삼성·우리·하나카드와 카카오머니로 해당 상품 결제 시 30% 할인한다.

김지웅 이마트24 PL개발팀장은 “앞으로 셰프들과 협업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선보여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