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교보문고 출고 시작…6개 도시 전국 출간회 동시 진행

카이정 강사가 미용업계 경영 철학을 담은 신간 ‘성장주의 헤어살롱’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성장주의 헤어살롱’은 기술 중심에서 벗어나 사람 중심 경영을 강조한 실전 경영서다. 디자이너와 크루가 자율적으로 성장하고, 조직 내에서 장기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드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책은 총 5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인본주의 미용’을 화두로 던지며, 미용업 본질이 사람의 욕망과 행복에서 출발한다고 강조한다. 이어지는 장에서는 디자이너의 성장 루틴, 매장 내부 프로세스, 고객 재방문 시스템, 데이터 기반 경영 등 실무 중심 전략이 소개된다.
카이정 강사는 책을 통해 “살롱의 지속 가능성은 사람에 달려 있다”라며 “미용업의 성장은 미용인의 가치 성장을 중심에 둔 경영 설계가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출간을 기념해 6월 30일부터 전국 6개 도시에서 북토크 형식의 출간회가 열린다. 출간회는 창원(6월 30일), 포항(7월 1일), 광주(7월 2일), 부산(7월 3일), 서울(7월 8일), 제주(7월 9일) 순으로 진행되며, 실무 중심 강연과 저자와의 대화가 포함된다.
참가 신청은 카이정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주)꾸띠끄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전 회차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책은 교보문고를 포함한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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