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025 패밀리 데이 패키지를 내놨다.
이번 패키지는 가족 여행객의 필요에 맞춰 어린 자녀를 위한 키즈형과 부모님을 위한 콘셉트로 각각 구성했다. 투숙 기간은 오는 5월 31일까지다.
키즈형은 △208.3㎡(63평)부터 가장 큰 380㎡(115평)까지 선택 가능한 객실 △조식 4인 △말랑카우 캐릭터 배스로브와 슬리퍼가 담긴 ‘키즈 어메니티 세트’ 등을 제공한다. 객실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치킨, 감자튀김 등으로 구성한 ‘딜리버리 스낵팩’도 준비했다. 선착순 10실에 롯데호텔앤리조트 캐릭터 ‘루아(LUA) 백참 인형’ 1개도 추가 증정한다.

부모님을 위한 패키지는 △객실 △조식 4인 △모엣샹동 샴페인 △제주 지역 한정 판매 해녀와인 △카프레제와 하몽 세트를 포함한 ‘스페셜 미니바’ 등으로 구성했다. 이 패키지 역시 선착순 10실에 한해 스와로브스키 스파클링 샴페인잔(2P)을 제공한다.
롯데리조트 관계자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푸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5월 제주는 가족 여행지로 최적의 선택”이라며 “가정의 달에만 만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로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은 물론, 부모님께는 여유와 힐링을 담은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