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베트남·태국·몽골·유럽 등 대상

일본·베트남·태국·몽골·유럽 등 인기 여행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여름철을 맞아 인기 여행지 패키지를 최대 10% 할인하는 ‘할인코드 행사’를 진행한다.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에 있는 할인코드 행사 페이지에 접속해 할인코드를 확인한 후 상품 예약 시 해당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 시 할인코드 적용 배지가 달려 있는 상품에 한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을 적용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일본 대도시와 소도시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봄과 여름 사이, 오사카·다카마쓰 4일’이 있다. 이 상품은 진에어의 인천~다카마쓰 직항 노선을 이용한다. 다카마쓰를 거점으로 오사카·교토·고베 등 간사이 핵심 관광지를 둘러본다.
3일차 일정을 취향껏 보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기본 일정으로 교토 주요 관광지를 찾는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일정 대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1일 자유 일정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고객 수요를 반영해 매일 하루 한 끼는 현지 음식을 자유롭게 맛볼 수 있도록 자유식 지원금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 자녀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냐짱 자유여행 상품도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나트랑 자유여행 5일’은 나트랑 해변에 있는 5성급 신상 호텔인 빌라 르 코라이 그란 멜리아 호텔에 숙박하는 상품이다. 전 일정 조식 제공과 늦은 퇴실, 안심 픽업 서비스 1회 혜택을 포함한다.
이 호텔에서는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산호초 심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 자녀에게 해양 생태계 보호의 중요성도 알려줄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할인코드 행사로 여행 경비 부담을 줄이면서 알차게 여행을 준비해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전과 행사를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