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삼성전자]](https://wimg.mk.co.kr/news/cms/202505/26/news-p.v1.20250526.e7a4a9909f3f4ef4b53055af3f0bcdc6_P1.jpg)
삼성전자의 최신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S25 시리즈’가 국내에서 200만대 판매를 기록했다. 전작인 갤럭시S24 시리즈보다 2주 이상 빠르게 달성했을 뿐 아니라 역대 최단 기간 이룬 성과다.
삼성전자는 연초 출시한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가 지난 24일 기준 국내 200만 대 판매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갤럭시 S25 시리즈는 전작 대비 100만 대 판매 돌파 시점도 1주일가량 빨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5 시리즈의 이같은 인기 요인으로 ▲개인화된 갤럭시 AI ▲역대 가장 강력한 성능 ▲향상된 카메라 기능 등 차별화된 사용 경험 등을 꼽았다.
구매자 분석 결과 최고 인기 모델은 2억화소 카메라 등 성능이 가장 우수하고 디자인 변화가 컸던 ‘갤럭시S25 울트라’다. 인기 색상은 대표 컬러인 블루 계열 선호도가 가장 높았고 화이트, 실버도 인기를 끌었다.
올해 1월 처음 선보인 ‘뉴 갤럭시 AI 구독클럽’도 10~30대 고객의 큰 호응을 얻으며 흥행에 기여한 것으로 분석됐다.
삼성전자는 자급제 모델을 구매하면서 ‘New 갤럭시 AI 구독클럽’ 가입시 ▲1년 사용 후 기기 반납할 경우 최대 50% 잔존가 보장 ▲‘삼성케어플러스 스마트폰 파손+’ 등 실용적 혜택을 제공해 부담 없이 신제품 경험을 원하는 젊은 층 고객을 공략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3일 출시한 갤럭시 S25 엣지도 실적 상승세를 가속할 것으로 전망했다.
엣지는 사전 판매에서 삼성닷컴 10~30대 고객 구매 비중이 절반 이상을 기록하는 등 젊은 층의 관심을 받았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국내 200만대 판매 돌파는 ‘갤럭시S25 시리즈’의 완성도와 혁신을 고객들이 높게 평가해 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New 갤럭시 AI 구독 등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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