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향수 브랜드 메튜장이 지난 4월 11일, 서울 안국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메튜장 안국’을 오픈했다. 안국점은 메튜장이 전하고자 하는 ‘현대적인 낭만’을 담아낸 공간으로, 메튜장 성수 스토어와 메튜장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이어 브랜드의 정체성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메튜장 안국은 오픈 직후 예상 이상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오프닝 주간 동안 방문객 수는 예상보다 4배 이상 많았고, 오픈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장을 찾은 고객들로 공간이 가득 차며 높은 열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주 고객층인 2030 세대를 넘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양한 연령층과 국적의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하며 안국동을 대표하는 감각적인 향수 공간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안국 스토어에서는 메튜장의 대표 향수인 ‘레잇 블룸(LATE BLOOM)’을 비롯해서 베스트셀러인 ‘코지 하트 (COZY HEART)’, ‘비 마이 뮤즈(BE MY MUSE)’를 포함한 다양한 향수 7종을 체험할 수 있다. 향수 외에도 바디로션, 핸드워시 등 메튜장의 감성을 담은 바디케어 라인도 함께 준비되어 있어, 일상 속 작은 루틴까지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메튜장 관계자는 “안국 플래그십 스토어는 메튜장의 철학과 감성을 직관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향기를 통해 일상에 낭만을 더하는 경험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튜장 안국’은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메튜장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