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어울릴 패션 브랜드

5월 5일 어린이날이 머지않았다.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아이에게 올해는 어떤 선물을 할까 고심하는 부모들을 위해 여러 패션 브랜드에서 다양한 선물을 제안한다. 이번 어린이날 황금 연휴에는 아이에게 예쁜 꼬까옷을 입히고 야외 활동에 적합한 샌들을 신긴 다음, 적당한 곳으로 나들이를 가 좋은 추억을 만들면 어떨까.
무신사에서는 아이 옷부터 장난감까지 어린이날 선물을 위한 모든 제품을 한 번에 둘러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 키즈 패션 편집숍 ‘무신사 키즈’가 가정의 달을 맞아 ‘키즈 어린이날 페스티벌’(이하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어린이날 페스티벌은 4월 21일부터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2주간 진행된다. 무신사 키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의류, 잡화, 완구 등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가 많은 21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선보인다.
무신사는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마이크로킥보드 △실바니안패밀리 △캐치티니핑 등 국내외 유명 캐릭터와 유·아동 전문 브랜드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마리떼 키즈 △반스 키즈 △아디다스 키즈 등 무신사 키즈에서 주목받는 27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하는 ‘스페셜 브랜드 위크’도 진행한다. 인기 유·아동복 브랜드 ‘로토토베베’의 여름 신상품도 선발매할 예정이다.
기획전 기간에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하루 선착순 3000명에게 키즈 아이템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7000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랜덤 기프트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에는 호텔 이용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식음료 쿠폰 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프랑스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키즈 라인 ‘마리떼 키즈’는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나모롤 캐릭터와 협업한 컬렉션을 내놨다.
시나모롤의 라이트 블루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네이비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서머 스타일을 제안하며,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 원피스, 나일론 쇼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그중 오버핏 래글런 티셔츠는 마리떼 키즈의 클래식 로고와 시나모롤이 믹스된 그래픽이 특징이며 시즌 메인 컬러인 스카이블루, 네이비는 물론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라이트 핑크까지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여아를 위한 슬리브리스 원피스도 공개했다. 어깨에 덧댄 프릴 디테일과 전면부에 배치된 시나모롤 프린팅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착용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기장으로 제작돼 활동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키디키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4월 22일부터 5월 5일까지 최대 10%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수 쌈디의 조카 정채온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볼캡’을 선보였다.
특히 가수 쌈디의 조카이자 ‘채채’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정채온이 MLB키즈의 에이스 러너 라이트를 착용하고 힙한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는 샌들의 편안함과 운동화의 활동성을 겸비한 ‘샌동화’다.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메시 소재로 제작돼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남과 다른 나만의 신발로 연출할 수 있는 ‘신꾸’(신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170g의 가벼워진 무게는 물론 발가락 보호를 위한 토캡과 푹신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오픈셀 인솔을 적용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탑재된 안티 슬립 러버 아웃솔은 접지력을 강화하고 안정성을 높여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블랙야크 키즈는 아이들이 봄철 야외활동부터 여름까지, 일상과 자연을 넘나들며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형 아웃도어 샌들 ‘프레시어드벤처’와 ‘브리즈밴드’를 선보였다.
이번 아웃도어 키즈 샌들 2종은 아이들의 안전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기 위한 기능성 아웃솔과 물 빠짐이 용이한 인솔(깔창) 및 갑피 디자인을 적용했다. 야외 활동이 많은 여름철, 물에 젖어도 걱정 없도록 활용성을 한층 강화하고 일상과 여행 등 여러 환경에서 착장 포인트가 될 수 있게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감을 갖췄다.
먼저 스포티한 디자인의 다기능 샌들 프레시어드벤처는 어린 아이들도 손쉽게 신 끈을 조이고 풀 수 있는 퀵 레이스 시스템과 밴딩 고리를 적용했다. 여기에 메시 소재로 통기성을 더한 설포(베라)가 발등을 편안하게 감싸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야외 활동에서도 안정적이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브리즈밴드 역시 일상에서는 물론 계곡, 바다 등에서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도록 배수 기능을 접목한 인솔과 물에 젖어도 금방 마르는 메시 소재를 갑피에 적용했다. 발 전체를 감싸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분을 줄여줘 더욱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