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7.15 15:51:04
독자적 카본 테크놀로지로 골프클럽 시장에서 새로운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요넥스가 ‘요넥스 골프 스튜디오(YONEX GOLF STUDIO)’를 리뉴얼 오픈했다.
14일 새롭게 오픈한 요넥스 골프 스튜디오는 기존 서울 송파구에서 운영하고 있던 것을 요넥스 본사 신사옥 이전에 맞추어 함께 이전했다. 신사옥 지하 1층에 위치한 요넥스 골프 스튜디오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더 향상된 퍼포먼스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요넥스 골프 스튜디오에서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골프 클럽 전시 및 무료 시타가 가능하다. 여기에 피팅과 프라이빗 레슨, A/S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 할 수 있다. 요넥스 골프 관계자는 “요넥스 골프 스튜디오의 시설 공간이 새로워지면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도 극대화됐다”며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 골프 레슨계의 전설인 임진한도 신사옥 개소식에 참석해 요넥스 골프 스튜디오를 둘러봤다. 그는 “요넥스는 골프를 비롯해 배드민턴, 테니스까지 스포츠 카본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스포츠 브랜드”라며 “혁신적인 카본 기술력이 응축된 카이자라이트 샤프트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요넥스의 카본 기술을 경험해보면 좋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