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20 17:58:12
풍림푸드가 ‘집대성의 깐 반숙란’ 출시를 기념해 정통 이탈리안 베이커리 카페 아모르나폴리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집대성은 빅뱅 멤버 대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120만 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알을 깨고 나오다”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꿈을 이루는 데 방해되는 요소(껍데기)를 깨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풍림푸드가 생산한 ‘집대성의 깐 반숙란’을 활용한 고급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힐튼, 하얏트, 포시즌 호텔 출신 정상급 셰프들이 개발한 반숙란 카나페 2종, 매콤 에그타르트, 피자, 푸딩 등 총 4가지 음식을 준비했다.
여기에 정통 이탈리아 베이커리 카페 아모르나폴리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디저트를 곁들여 이색적인 한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집대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특별한 패키지로 제작됐다.
풍림푸드는 제품의 생산과 유통을 담당하고, 집대성은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전 집대성과 풍림푸드의 굿즈를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팝업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풍림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풍림푸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2030세대에게 긍정적인 메시지와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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