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27 09:37:25
배우 박진주가 완전히 다른 매력의 ‘질풍가도’를 선보인다.
박진주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질풍가도’를 발매한다.
배우 박진주가 가수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그녀의 노래 ‘질풍가도’가 음원으로 발매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해당 곡은 4월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
박진주는 2012년에 데뷔하여 드라마, 예능,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해왔으며, 음악적으로도 여러 프로젝트에 참여해왔다.
또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휠릴리’, ‘오리 날다’ 등의 곡을 선보이며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습니다 . 그녀의 노래 실력은 뮤지컬 무대에서도 빛을 발하며, ‘노래전쟁’ 등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
‘질풍가도’는 지난 2006년 방영된 애니메이션 ‘쾌걸 근육맨 2세’의 투니버스 자체 제작 오프닝 곡으로, 희망찬 메시지를 담은 멜로디와 가사로 응원가로 많이 불리고 있다.
앞서 박진주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질풍가도’ 라이브로 불러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월에는 ‘박진주, 민경아, 노윤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성료했으며,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