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1.09 07:58:23
강원 홍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힐링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내달 2일까지 5일간 웰니스 테마로 구성한 무료 프로그램과 전통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전문 강사진과 함께하는 명상·요가 세션은 매일 새로운 테마로 열린다. 투숙객은 ‘휴양 쉼 요가’ ‘아로마 힐링’ ‘인요가 with 싱잉볼 명상’을 체험할 수 있다. 마지막 날에는 ‘DNA 속 비밀 탐구’ 특별 세션이 기다린다.
자연 속 명상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종자산 숲 속 소원나무와 소원바위를 찾아가는 ‘새해 소원빌기 숲 명상’과 가족과 함께하는 ‘소도구 테라피’를 마련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직접 딸기를 수확하며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딸기 농장 체험’ ▲형형색색 꽃을 활용해 나만의 장식품을 꾸미는 ‘하바리움 만들기’ ▲꽃과 나뭇잎으로 차를 우려내는 ‘산야초차 만들기’를 운영한다.
설날 분위기를 돋우는 전통놀이도 놓칠 수 없다. 29일에는 대형 윷놀이 대회, 내달 1일에는 투호 던지기 대회가 열린다. 1~3등을 차지하면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비채 레스토랑 방문객에게는 떡, 유과, 약과 등 명절 간식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마을은 4대 생활습관(식단, 운동, 마음, 수면)을 관리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돕는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여러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연중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어린이 전용 프로그램과 시설도 갖춰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반응이 좋다.
모든 프로그램은 현장 선착순으로 예약을 받으며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일부 특별 프로그램은 추가 요금이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