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22 15:41:17
싱크대 하부에 본체 설치 180도 회전해 공간제약 없이 사용
코웨이가 공간 활용도를 높인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코웨이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싱크대 하부에 본체를 설치하고 위에는 슬림한 파우셋(출수구)만 노출되는 빌트인 구조로 주방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 파우셋은 180도 회전해 어떤 위치에서도 물을 받기 편하게 설계됐다.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50~95도까지 5도 단위로 온수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120ml부터 1L, 연속추출까지 맞춤 추출 기능을 지원해 아기 분유, 커피, 요리 등 용도 별로 필요한 물 양을 조절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고온수 살균 기능을 적용해 물이 지나는 유로를 주기적으로 살균하게 했다. 또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미세플라스틱까지 제거하는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신선할 물을 제공한다.
이 밖에 어두운 곳에서도 출수 컵 위치를 비춰주는 포인트 라이팅, 조그 다이얼과 터치식 조작부 등 사용 편의성을 높인 기능들이 적용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엘리트 빌트인 정수기는 공간 활용성과 주방 인테리어, 위생관리와 사용 편의성 등 소비자가 원하는 요소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 속 불편함을 해결하는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