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8.13 11:34:43
배우 김태희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측 관계자는 1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태희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차주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김태희는 2023년 유튜브 콘텐츠 재재의 ‘문명특급’ 출연 이후 약 2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2017년 가수 겸 배우 비(본명 정지훈)과 결혼, 두 딸을 출산한 김태희는 그간 작품은 출연해왔지만 예능에는 자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대중의 궁금증이 쏟아지는 만큼, 김태희가 ‘유퀴즈’에 출연해 어떤 이야기들을 풀어낼 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태희는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 ‘버터플라이’에 출연, 할리우드 진출을 이뤘다.
‘버터플라이’는 동명의 그래픽 노블을 원작으로 과거의 그림자를 마주하게 된 CIA 요원의 이야기를 그린 심리 첩보 스릴러다.
김태희는 지난 5일 미국 뉴욕 유니언 스퀘어의 리갈 극장에서 열린 ‘버터플라이’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참석해 유창한 영어로 작품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김태희가 출연하는 ‘버터플라이’는 총 6편으로 13일(현지 시각) 미국 아마존의 프라임비디오 전편 공개하고, 오는 22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tvN을 통해 국내 공개된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