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CU와 제휴 이벤트…“‘포켓 CU’ 앱에서 매일 선물”

  • 임영택
  • 기사입력:2025.05.16 11:57:24
  • 최종수정:2025.05.16 11:57:24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세븐나이츠 리버스’, CU 제휴 이벤트
‘세븐나이츠 리버스’, CU 제휴 이벤트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신작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와 CU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오는 6월 15일까지 CU 멤버십 서비스 ‘포켓 CU’ 앱에서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700명에게 ‘영웅 소환 이용권 1개’, ‘골드 7만개’, ‘열쇠 상자 50개’, ‘진화재료 선택 상자 (중) 10개’를 증정한다. 선착순 77명에게는 ‘영웅 소환 이용권 7개’, ‘픽업 소환 이용권 3개’, ‘열쇠 상자 7개’, ‘희귀 영웅 소환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 프로모션 기간동안 포켓 CU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 그램 플러스뷰’, ‘세븐나이츠 리버스 아크릴 스탠드’, ‘세븐나이츠 리버스 그립톡’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기대평을 작성한 참여자 중 60명을 추첨해 세븐나이츠 리버스 장패드를 선물하며 최다 공유자 1명에게는 CU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지난 15일 출시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넷마블의 대표작 ‘세븐나이츠’를 계승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다. 원작의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핵심 게임성을 계승하고 최근 트렌드에 맞게 게임성을 개선하고 보완하 것이 특징이다. 게임 공식 홍보 모델인 가수 ‘비비’가 부른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