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프로그램 ‘예쁜 연애 Season 2’가 새로운 도파민을 선사한다.
방송과 OTT를 통해 공개됐던 기존 연애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시리즈로 오픈되는 ‘예쁜 연애 Season 2’가 7일(오늘) 정오 티저를 공개한 뒤 오는 11일 정오에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오픈한다.
첫 번째로 공개되는 에피소드 ‘LOVE AND FIRE’의 출연진은 서진, 시원, 브레드, 세윤, 서아, 채은, 현지, 민정까지 총 8명으로, 남녀 각각 4명이 참여한다. 각기 다른 직업과 성격 그리고 개성을 가진 총 8명의 남녀가 만들어낼 아이러니한 상황과 반전들이 이 프로그램의 주요 관전 포인트다.

첫 번째 에피소드 제목이 ‘LOVE AND FIRE’인 만큼 최종 선택 시 마음에 들면 꽃을 받고, 반대로 마음에 들지 않으면 꽃을 태우는 형식의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커플이 탄생된다. 이와 관련 파격적인 콘셉트의 포스터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전체 출연진들의 모습은 다음 주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파일럿 형식의 티저와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업로드 된 뒤, 이후 3월부터는 매달 새로운 인물들과 새로운 환경에서 이루어지는 새로운 에피소드들이 각각 4회 차에 걸쳐 공개된다.
다양한 인물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티격태격한 상황이 재미를 안겨줄 ‘예쁜 연애’의 ‘LOVE AND FIRE’ 에피소드는 오는 11일 정오 ‘예쁜 연애 Season 2’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 = ‘예쁜 연애 Season 2’ 티저 포스터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