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달걀의 대변신…이탈리아 베이커리 카페에서 맛보는 ‘집대성 깐 반숙란’

  • 홍지연
  • 기사입력:2025.05.20 17:58:12
  • 최종수정:2025.05.20 17:58:12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풍림푸드가 ‘집대성의 깐 반숙란’ 출시를 기념해 정통 이탈리안 베이커리 카페 아모르나폴리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사진=풍림푸드
풍림푸드가 ‘집대성의 깐 반숙란’ 출시를 기념해 정통 이탈리안 베이커리 카페 아모르나폴리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사진=풍림푸드

풍림푸드가 ‘집대성의 깐 반숙란’ 출시를 기념해 정통 이탈리안 베이커리 카페 아모르나폴리에서 오는 6월 30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집대성은 빅뱅 멤버 대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로 120만 명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알을 깨고 나오다”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

꿈을 이루는 데 방해되는 요소(껍데기)를 깨고,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풍림푸드가 출시한 ‘집대성의 깐 반숙란’  / 사진=풍림푸드
풍림푸드가 출시한 ‘집대성의 깐 반숙란’ / 사진=풍림푸드

팝업스토어에서는 풍림푸드가 생산한 ‘집대성의 깐 반숙란’을 활용한 고급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힐튼, 하얏트, 포시즌 호텔 출신 정상급 셰프들이 개발한 반숙란 카나페 2종, 매콤 에그타르트, 피자, 푸딩 등 총 4가지 음식을 준비했다.

여기에 정통 이탈리아 베이커리 카페 아모르나폴리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디저트를 곁들여 이색적인 한상차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집대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특별한 패키지로 제작됐다.

풍림푸드는 제품의 생산과 유통을 담당하고, 집대성은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탈리안 베이커리 카페 아모르나폴리에서 6월 30일까지 열리는 ‘집대성의 깐 반숙란’ 팝업스토어. / 사진=풍림푸드
이탈리안 베이커리 카페 아모르나폴리에서 6월 30일까지 열리는 ‘집대성의 깐 반숙란’ 팝업스토어. / 사진=풍림푸드

팝업스토어에서 정식 출시 전 집대성과 풍림푸드의 굿즈를 사전 구매할 수 있으며, 팝업 운영 시간 등 자세한 사항은 풍림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풍림푸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가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2030세대에게 긍정적인 메시지와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