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15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프리즘’을 통해 최대 77%의 할인 혜택을 적용한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최대 6만3000원의 리조트 머니를 기본으로 미식 및 라운지 혜택이 담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굿모닝 패키지’는 1박 선택 시 상품 타입에 따라 샌드위치, 샐러드 등이 담긴 ‘라이트 모닝 세트’ 또는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2박 선택 시에는 ‘온 더 플레이트’ 조식 3인에 ‘씨메르’ 또는 야외 오션스파 풀의 셰프 특선 치킨, 조안 테디베어 인형과 쿠키 세트로 구성된 웰컴 기프트를 증정한다.
라운지 패키지는 오션 테라스 객실 업그레이드, 웰컴 기프트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 2인 또는 3인 혜택을 각각 포함했다.
전 구매 고객 대상 어른 1인 무료 추가와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은 물론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 ‘데일리스 요트’ 등 해운대 관광지 할인권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7월 17일까지로 여유롭게 선택 가능해 봄나들이는 물론 여름휴가를 계획하기에도 좋다.

올해는 특별히 방송 당일 라이브 시작에 앞서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 오픈런 패키지도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 시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리조트 머니 2만5000원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제공한다.
방송 중에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인증 시 각종 선물을 증정하며 재구매 고객에게는 스위트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준다.
또한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500명은 1만5000원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전 댓글 이벤트,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