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 디지털마케팅 에이전시 엣지랭크(대표 장정우)가 동물병원 네트워크 코벳(대표 오이세)와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동물병원 마케팅 혁신에 나선다.
양사는 지난 15일 서울 엣지랭크 본사에서 ‘혁신적인 동물병원 마케팅 솔루션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반려동물 산업의 성장과 함께 병원 선택 기준이 다변화되는 가운데, 동물병원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엣지랭크는 SNS 기반 광고 운영부터 퍼포먼스 마케팅,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캠페인까지 전방위 마케팅을 수행하는 통합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 특히 데이터 기반 타겟 전략과 콘텐츠 브랜딩 역량을 바탕으로 하이트진로, KB금융그룹, 이마트24, 버거킹 등 다수의 대형 브랜드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엣지랭크는 블로그, 유튜브, SNS 채널을 중심으로 코벳 산하 회원 동물병원의 온라인 브랜딩과 콘텐츠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보호자와의 신뢰 형성을 위한 맞춤형 정보 콘텐츠 제공과 함께, 병원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을 구축하는 전략도 함께 추진한다.
엣지랭크 장정우 대표는 “반려동물 의료에 대한 보호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순한 진료 서비스를 넘어 병원 자체의 이미지와 정보 전달력이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되고 있다”라며, “엣지랭크의 디지털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동물병원이 새로운 방식으로 보호자와 소통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코벳은 SK텔레콤의 AI 수의영상진단 보조시스템 ‘엑스칼리버’ 도입을 비롯해, 회원 병원 대상의 공동 마케팅과 경영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동물병원의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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