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이미 내 마음은 여름”…이른 휴가 준비에 바캉스룩 매출 20% 뛰었다

W컨셉, 바캉스룩 ‘얼리 서머’ 기획전

  • 김금이
  • 기사입력:2025.05.20 09:49:59
  • 최종수정:2025.05.20 09:49:59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W컨셉, 바캉스룩 ‘얼리 서머’ 기획전
[사진=W컨셉]
[사진=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이른 여름휴가족이 몰리며 바캉스룩이 인기라고 20일 밝혔다.

W컨셉이 최근 2주간(5월 1일~5월 14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바캉스룩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0% 늘었다.

세부적으로는 가벼운 점퍼, 원피스, 트레이닝복, 스윔웨어, 샌들 등을 포함해 △의류 20% △가방 18% △주얼리 18% △신발 30% △모자 10% △선크림 10% 증가했다.

W컨셉은 이달 말까지 본격적으로 여름맞이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얼리 서머(Early Summer)’ 기획전을 연다.

여름 대표 상품인 반소매 티셔츠, 반바지, 스윔웨어를 비롯해 휴양지룩, 캠핑룩 등 상품 3만6000여 종을 한 데 모아 선보인다.

올여름 트렌드 아이템인 ‘위빙백’, ‘나일론백’도 소개한다. 위빙백은 가죽이나 라탄 소재를 교차로 엮어 만든 가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주는 점이 특징이다.

분크, 아뜰리에 드 루멘, 아카이브 앱크, 오스트카카, 에르베, 로서울, 에임에이지스튜디오 등 대표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최대 17% 쇼핑백 할인쿠폰 등 8종 할인쿠폰팩을 발급한다.

특히 의류, 잡화, 뷰티, 라이프, 홈∙언더웨어∙스윔웨어 등 카테고리별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별도로 발급해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백세진 W컨셉 온사이트 플래닝팀장은 “여름 채비에 나선 고객을 위해 신상품과 트렌드를 동시에 살펴볼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더블유컨셉 추천 상품으로 여름나기를 미리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