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전국 골프장에서는 골퍼 유치를 위한 할인·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골프존카운티는 충청·경상·호남·경인 4개 권역 14개 골프장에서 '골프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충청권(천안·진천·화랑), 경인권(안성H·안성W·이글몬트·송도), 경상권(경남·감포·더골프), 호남권(사천·드래곤·무주)에서 진행되며, 각 권역에 따라 지정 목표 달성 시 1인 그린피 면제 혹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충청권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데 권역 내 골프장 3곳을 모두 이용하면 충청권 이벤트 골프장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1인 그린피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경인권 역시 8월 10일까지 경인권 이벤트 골프장 4곳 중 2곳을 이용한 후 3회 차 라운드 시 랜덤으로 지정되는 이벤트 골프장 한 곳에서 8월 31일까지 '1인 그린피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상권과 호남권은 이벤트 기간이 9월 5일까지로 가장 길다. 경상권 권역 내 골프장을 이용하면 쿠폰 수량 소진 시까지 이벤트 기간 권역 내 골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린피 할인 실물 쿠폰을 제공하고, 호남권에서는 쿠폰 배포 기간에 그린피 할인쿠폰을 수령한 후 쿠폰 사용 기간 동안 권역 내 골프장 이용 시 그린피를 할인받을 수 있다. 여행과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다. 부영그룹이 운영하는 무주덕유산CC는 주중과 주말 모두 2만원 할인 혜택을 주기로 했다. 전남 해남군에 있는 파인비치골프링크스는 7월부터 8월까지 여름 패키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호텔 숙박을 포함한 주중 패키지 예약 시 팀 단위에 따라 객실 무료 제공 및 카트비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 1팀(4인) 예약 시 객실 1실 무료, 2팀 예약 시 객실 2실 무료와 카트비 18홀 면제, 3팀 이상 예약 시 호텔 객실 전액 면제가 적용된다.
국내 최대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도 골프 실력을 끌어올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진행하는 '연습+레슨' 프로모션이다. 7월 15일까지 한정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