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29 16:06:24
전라남도 대표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도장터는 오는 5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상품에 따라 15%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 1인당 5매(최대 25만원 한도)까지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어 소중한 이들에게 전라남도 우수 농수축산물을 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크게 덜어줄 전망이다.
이번 행사는 가족, 친지, 은사 등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전남의 신선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선물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5월 가정의달 특별수산대전’에서는 고등어, 오징어, 갈치, 조기(굴비), 마른멸치, 김, 전복, 낙지 등 제철 수산물 1588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킬 예정이다.
또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한 ‘동행축제 온·오프라인 기획전’도 함께 열린다. 총 60개 업체, 400개 제품이 참여해 다양한 우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38개 업체가 참여하는 ‘로컬상품관 기획전’에서는 전남 지역의 숨겨진 맛과 멋을 만날 수 있다.
김경호 재단법인 남도장터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남도장터가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남도직송 신선한 먹거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쇼핑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