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1.22 12:49:53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22일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를 추가했다.
‘심연추방자’는 ‘프라시아 전기’의 여섯 번째 클래스로 스탠스별 형태가 변화하는 무기 ‘로드’와 심연의 힘을 제어하는 특화 장비 ‘암릿’을 사용해 중거리 및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복수’, ‘해방’, ‘지배’ 등 총 3가지 스탠스로 각기 다른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며 신규 상태이상 ‘착취’를 추가해 상대를 약화시키고 동시에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복수’는 원거리 기술을 활용한 연계 공격에 특화된 스탠스로 ‘몰살의 파도’ 기술 사용 시 다수의 적에게 ‘착취’ 효과와 함께 ‘침식’ 효과를 부여해 지속적인 피해를 제공한다. ‘해방’ 스탠스는 날렵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연속적인 공격이 가능하며 시원한 전투 액션과 조작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배’는 사냥 및 지원에 특화된 스탠스로 ‘영체’ 포인트를 활용해 캐릭터의 전투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어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월 5일까지 기존 보유한 클래스를 ‘심연추방자’로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2월 12일까지 기존 클래스로 복귀 가능한 ‘클래스 체인지 리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 ‘바이람’을 22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바이람’ 월드는 총 3개의 렐름(서버)으로 구성되며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의 형상을 지급해 캐릭터의 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또 3월 5일까지 매주 2회씩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한 ‘프리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이 다양한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넥슨 프리미엄 PC방 혜택을 도입했다. PC방에서 ‘프라시아 전기’ 플레이 시 ‘전설’ 등급의 PC방 전용 형상, 탈것 2종을 사용할 수 있으며 PC방 전용 영웅 장비, 성장 버프, 일간 제전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PC방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 시 매일 1회 3000 넥슨캐시를 얻을 수 있다.
넥슨은 2월 26일까지 접속만 해도 ‘55레벨 영웅 무기, 방어구, 장신구 선택 상자’, ‘형상, 탈것 초월 소환 특별 선물(11회)’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3월 18일까지 HK이노엔과 ‘헛개수EX’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헛개수EX 스페셜 에디션’ 구매 시 특별 게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헛개수EX’ 브랜드 존을 통해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고 ‘헛개수 상인’을 통해 ‘헛개수 음료’, ‘헛개수 주화’ 등 컬래버레이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