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30 08:05:08
키자니아 서울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4~5일 양일간 에코백을 지참하고 키자니아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어린이 마스크팩, 인기 완구, 사탕 및 음료, 비데 등 실속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가로 키자니아 에코백을 지참한 방문객에게는 룰렛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5월 1~11일 진행하는 BYC ‘코코모메 컬러링 놀이터’는 아이들이 자신만의 감성과 색감으로 벽화를 꾸미는 자율 체험형 이벤트다.
참가자는 최소 두 개 이상의 그림을 색칠한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현장 확인을 거쳐 코코모메 에코백 또는 파우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오뚜기의 ‘라이트&조이를 맞혀라!’ 이벤트는 5월 2~11일 진행한다. 이벤트 판넬의 다양한 상품 이미지 중 ‘라이트&조이’ 제품을 찾아 공으로 맞히는 게임이다.
참가자에게는 타포린백을 증정하고, 추가로 이벤트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선착순 88명에게 ‘라이트&조이’ 제품도 선물로 준다.
5월 1~6일 2층 워터 폴리 스튜디오 앞에서 제주삼다수가 마련한 ‘펀펀 골프 위크’ 퍼팅 게임이 펼쳐진다.
팀당 총 10회의 기회 중 3회 이상 퍼팅에 성공하면, 제주삼다수 굿즈와 생수(350㎖)를 전원에게 증정한다.
평소 체험관 밖에서 지켜보기만 하던 보호자들이 직접 아이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보호자 동반 체험 이벤트’도 빼놓을 수 없다.
△삼성전자 AI 비밀본부 △오뚜기 쿠킹스쿨 △함소아제약 탐험훈련센터 △동아오츠카 수분 연구소 에서 온 가족이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는 뜻깊은 보낼 수 있다.
이밖에도 ‘1111만1111번째 입장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5월 1일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행운의 1111만1111번째 주인공이 되면, 키자니아 2인 가족 이용권 1년 무료 입장 혜택, ‘1년 무료 입장 인증 테마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1명씩 선정할 예정이다.
키자니아 서울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부모님께는 가족과 함께 추억을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