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30 08:02:18
페어몬트 서울 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함께 즐기는 숙박 패키지부터 맞춤 케이크, 어린이날 현장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먼저 호텔 다이닝 공간 ‘스펙트럼’에서 5월 한 달 어른 8인 기준 뷔페 식사와 가족 사진으로 제작한 현수막, 액자, 포토 프린팅 케이크가 포함된 ‘우리 가(家) 함께’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고객은 최대 17% 할인된 가격으로 전용 다이닝룸(PRIZM 1&2)을 단독 이용할 수 있다.
호텔 1층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는 ‘포토 프린팅 케이크’를 5월 한 달 판매한다. 고객이 제공한 사진으로 제작하는 지름 13㎝의 맞춤 케이크로 최소 4일 전 예약해야 구매가 가능하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호텔 메인 로비에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페어몬트 룰렛’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이벤트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며, 당첨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시그니처 스위트 숙박권 △스펙트럼 2인 식사권 △페어몬트 시그니처 어매니티 세트, 캐리어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페어몬트 서울은 올해 12월 31일까지 가족 단위 숙박객을 위한 ‘페어몬트 패밀리룸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페어몬트 킹 타입과 트윈 타입을 연결한 커넥팅 객실 숙박과 스펙트럼 조식 뷔페 4인 이용 혜택을 포함해 부모 세대와 함께 포캉스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서 안락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다이닝 스테디셀러 메뉴인 ‘크리스피 프라이드 치킨’과 소다 음료로 구성된 패밀리 치킨 세트도 제공한다.
페어몬트 서울의 관계자는 “소중한 이들과의 특별한 시간이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가정의 달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