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30 07:51:21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여행 상품권,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의왕점에서 열린다. 호텔스컴바인은 5월 1일부터 6일까지 자사 캐릭터 ‘맥스’를 활용한 깜짝 팝업과 이벤트존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롯데홈쇼핑과 ‘벨리곰’이 주관하는 전시 이벤트 일환으로 준비했다. 벨리곰 전시는 5월 1일부터 18일까지다.
호텔스컴바인은 현장 방문 고객에게 맥스와 벨리곰의 세계관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를 운영한다.
야외 포토존에서는 맥스·벨리곰과 함께 특별한 인증샷을 남기고 캐릭터 협업 풍선을 받을 수 있다.
공항 콘셉트로 꾸민 호텔스컴바인 부스에서는 오후 12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30분간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선착순 850명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권·캐릭터 컬래버 굿즈 등 참여시 100% 당첨되는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현장 부스에서는 ‘여행 취향 스티커 투표’라는 이색 체험도 즐길 수 있다.
신중하게 여행을 설계하는 ‘계획곰’ 맥스와 순수하고 따뜻하게 여행을 즐기는 ‘감성곰’ 벨리곰 중 함께 여행하고 싶은 캐릭터를 고르고 스티커로 투표하는 방식이다.
오프라인 팝업에 앞서 인스타그램을 통한 사전 이벤트도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한다.
호텔스컴바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함께 방문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 하거나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3명), 맥스X벨리곰 콜라보 굿즈 세트(3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맥스의 세계관을 확장하고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벨리곰과의 협업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맥스를 중심으로 한 이색 협업을 브랜드 경험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호텔스컴바인과 롯데홈쇼핑은 ‘맥스X벨리곰’ 협업 마케팅을 지속 이어갈 예정이다.
5월 팝업 행사 후 오는 6월에도 맥스와 벨리곰 콜라보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 개최 및 공동 콘텐츠 제작 등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