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24 10:36:59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패밀리아(Familia)’가 ‘뷔페 속 작은 일식당’을 콘셉트로 오마카세 스테이션을 새롭게 단장했다.
오마카세 스테이션 첫 코스는 제철 식재료의 풍미를 살린 고바치로 시작된다. △농어 고노와다 △네기도로와 캐비어 △우니크림 구운 한치 △검은콩 참깨 두부 등, 소스와 식재료의 조화가 감칠맛을 더한다.
이어지는 스시 섹션에서는 △도미, 참치, 삼치, 연어 등의 초밥류와 △참치, 대삼치, 농어 등으로 구성한 회, △호투마키 등을 제공한다.
중간 코스인 찜 요리 섹션에서는 △게우소스 전복찜 △트러플 차완무시 △민어 맑은 국 △스노우 크랩 △홍게 △가리비 △새우찜 등 다양한 메뉴로 부드럽고 따뜻한 식감을 전달한다.
후식은 일본풍 디저트로 구성된다. △우유푸딩과 카라멜 시럽 △일식 양갱과 밤 △미니 카이센동 등 기존 뷔페에서 보기 어려운 구성으로 마무리한다.
오마카세 스테이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5월 생일 고객에게는 고품질 애플망고와 생크림으로 만든 수제 망고 홀케이크를 테이블당 1개 무료 제공한다.
케이크를 받으려면 생일 기준 7일 전후 방문해야 하고, 최소 2일 전 예약이 필요하다.
이외에도 전 고객 대상 25% 할인 혜택과 함께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결제금액 20만 원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10만 원 상당의 뷔페 할인권을 선물로 준다. 할인권은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하며, 일부 제휴 혜택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가정의 달 연휴 기간인 5월 3일부터 6일까지는 ‘키즈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미니버거 △핫도그 △떡볶이 △떡갈비 △주먹밥 등 어린이 고객을 위한 메뉴와 함께 호텔 마스코트 ‘펠리곰 쿠키’도 제공한다.
5월 1일부터는 평일 점심 시간 F&B 업장 이용 시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발렛 서비스도 실시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