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12 09:40:00
여성 패션 브랜드 메리온(MERRYON)이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에서 최다 방문객 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팝업 기간 내내 이어진 고객 행렬과 함께 일본·중국·대만 등 외국인 방문 비율도 눈에 띄게 증가했다. 이와 함께 다수 유통사의 러브콜이 이어지며, 오프라인 확장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메리온의 팝업 성공은 단순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시장성, 글로벌화 가능성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사례가 됐다.
메리온(MERRYON)은 ‘클래식, 트렌디, 로맨틱’을 중심으로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담은 스타일을 제안하는 여성복 브랜드이다. 깔끔한 테일러링과 페미닌한 디테일, 감각적인 룩북 연출을 통해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간이 지나도 빛나는 옷’을 모토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