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01 10:15:20
5월3일~5일까지 야외광장서 어린이날 축제 해외 명품 초대전, 300여개 브랜드 참여 브랜드전도 실시
한국 최대의 도심 아울렛 마리오아울렛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날 축제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야외광장 마리오가든에서는 어린이날 축제 ‘키즈랜드 인 마리오’가 열린다. 최대 5m 높이의 에어바운스와 타미야 미니카 레이싱, 닌텐도 게임 체험, 미니 게임, 컬리링 체험, DIY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해 가족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동안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과 드로잉보드도 운영한다.
2일부터 4일까지 1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 루이비통, 샤넬, 구찌, 프라다, 생로랑 등 최대 60% 할인하는 해외 명품 초대전(새상품 및 빈티지 상품, 상품별 할인율 상이, 일부품목제외, 병행수입 상품)을 실시하고 동시에 라코스테, 헤지스가 참여하는 인기상품 최대 70% 할인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 5일부터 8일까지는 LF팩토리(닥스, 헤지스, 챔피온 등) 특가상품 제안전이 연이어 진행된다.
3관 1층 마리오미니아울렛에서는 탠디가 2일부터 8일까지 인기 제화 상권 단독 균일간전을 실시하고 5일부터 8일까지 나인마이너스2 상권단독 행사상품 균일가전을 진행한다.
야외 광장에서는 2일부터 6일까지 모던하우스, 페리빈, 디즈니가 키즈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2일부터 8일까지 게스, 버커루, 프로젝트M, 클라이드 등이 참여하는 캐주얼 브랜드 여름 인기상품 특가전을 진행한다.
각관 본매장에서도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표적으로 3관 5층 20여개의 유·아동 브랜드는 어린이날 맞아 최대 70% 할인, 1+1(탑텐키즈, 폴햄키즈, 행텐틴즈),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브랜드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온라인몰인 마리오몰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28일부터 조이너스, 나이키, 루이까또즈, 에블린, 휠라키즈 등이 참여하는 최대 90% 할인 행사와 제옥스 슬리퍼, 샌들 외 여름 슈즈 5만원부터 판매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어린이날 연휴 기간, 온 가족이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어린이날 축제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