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30 10:40:00
㈜그레인온이 IBK 기업은행의 ‘IBK Family 기업’으로 선정, 식품 업계를 선도하는 우량기업으로 인정받았다. 뒤이어 ㈜그레인온 안창석 대표가 IBK 기업은행 우수 거래기업 CEO로서 감사패를 수상하며 국가 경제 발전에 공헌한 기업가로 인정받았다.
‘IBK Family 기업’은 ▲기업신용도 ▲재무건전성 ▲경영성과 등 엄격한 기준에 의한 평가를 통해 기업은행장이 직접 선정하는 제도다. ㈜그레인온은 안정적인 경영과 꾸준한 매출 증가, 그리고 시장 경쟁력까지 두루 갖춘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굳건히 했다.
㈜그레인온은 고대 곡물 파로와 카무트를 활용한 효소, 기능성 쌀, 즉석밥 등 식품 영양 분야에서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고대 곡물을 소재로 개발하고 제품으로 제조하기 위해 국내 유일 ‘고대곡물소재화연구소’를 운영하는데, 설립 이후 연구 성과를 이어가며 다수의 논문 등재 및 특허 등록이 이뤄내기도 했다.
㈜그레인온 안창석 대표는 “㈜그레인온이 ‘IBK Family 기업’으로 선정되며, 경영관리와 기업 경쟁력 모두를 인정받게 되어 뜻깊다. 앞으로도 기업의 내실을 다지는 데 집중하겠다. 그뿐만 아니라 식품 영양을 리딩하는 브랜드로서 고객의 건강한 일상을 지킬 수 있도록 고대 곡물의 건강한 가치를 담은 먹거리로 다가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