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유휴 기계·설비를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도록 직거래 매물, 유관기관 매물정보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종합포털 사이트 '중소벤처기업 자산거래중개장터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더욱 양질의 기계·설비 매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쌤큐는 진공텀블러를 매각한다. 미래에프엠에서 제작했으며, 생고기와 양념을 혼합하는 고속 배합 텀블러다. 희망 매각가는 3000만원이다.
경기도 시흥시에서는 평면연마기를 매각한다. 유일에서 제작했으며, 스핀들베어링 등 부품 교체를 최근완료했다. 희망 매각가는 2900만원이다.
인천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국일기계는 범용선반을 매각한다. 남선기공에서 제작했으며, 현재 사용 중이다. 희망 매각가는 370만원이다.
경기도 김포시에서는 '카렌다(calender) 머신'을 매각한다. 광성기계에서 제작했으며, 14×44인치 모델이다. 희망 매각가는 5000만원이다.
경기도 시흥시에서는 누설전류계를 매각한다. MULTI에서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MCL-500irkx다. 미사용 제품으로, 희망 매각가는 120만원이다.
경기도 시흥시에서는 범용선반(벤치리스)을 매각한다. 부국에서 제작했으며, 27형 모델이다. 시운전 가능하며, 희망 매각가는 65만원이다.
경기도 화성시에서는 수직머시닝센터를 매각한다. 대우공작기계에서 2002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ACE-V650S다. 현재 가동 중으로 희망 매각가는 1200만원이다.
이 밖의 다양한 직거래 및 유관기관 매각/매입 기계·설비 정보를 찾고자 한다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운영하는 중소벤처기업 자산거래중개장터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검색하거나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이호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