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2.07 08:03:03
서울‧부산‧제주 출발 홍콩 왕복 노선 대상 울트라 라이트 등 3가지 옵션 구매 가능
홍콩을 초특가로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홍콩익스프레스(HK Express)는 한국 여행객을 위해 메가 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홍콩까지의 왕복 항공권을 총액 최저 15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경제적이면서, 편리한 홍콩 여행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홍콩익스프레스는 개인 소지품 1개만 허용하는 울트라 라이트 왕복항공권, 개인 소지품과 기내 수하물 각 1개까지 탑승 가능한 라이트 왕복항공권, 개인 소지품과 20kg 위탁 수하물 각 1개씩 가지고 탈 수 있는 에센셜 왕복항공권 등 3가지 옵션의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 까지 진행하며, 2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여행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 항공권은 왕복 요금으로 제공해 더욱 유리하다.
홍콩은 환상적인 여행지로 가득 차 있다. 빅토리아 하버에서 펼쳐지는 야경을 감상하고, 타이쿤과 센트럴 마켓에서 홍콩의 전통문화와 현대적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미쉐린 별 70개 이상이 모인 맛집 거리에서 미식을 즐기거나, 아시아 최고 순위의 바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홍콩의 밤을 만끽할 수 있다.
홍콩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에어라인레이팅스닷컴(AirlineRatings.com)이 선정한 2025년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저비용 항공사’로 인정받은 것은 물론, 승객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또한 OAG(Official Guide of the Airways)가 선정한 ‘2024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항공사’로 평가 받으며, 저비용 항공사로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항공사답게 아시아 시장에서 더욱 강력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홍콩익스프레스는 서울(인천)‧부산‧제주에서 홍콩까지 주 42편의 항공편을 운항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