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새치 타파를 위한 모다모다 4종 라인업 눈길
새치케어 선두주자 모다모다를 이제 다이소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29일 모다모다(대표 배형진)는 다이소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5월 1일부터 전국 약 1600개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새로운 구성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모다모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며 건강한 새치 커버 습관을 제안한다.
앞서 모다모다는 식약처 가이드라인에 기반한 성분 업그레이드로 식약처 기능성 인증 완료에 이어 유럽 CPNP 인증 및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이에 모다모다는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다이소 입점에 성공했다.

입점 제품은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제로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6g, 7개입)△새치 올커버 스틱(2color)△실크 물염색(2color, 2개입)△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 총 4종이다.
대표 제품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 기획 세트는 새롭게 적용된 부스팅 샴푸를 통해 보다 빠른 새치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크 물염색은 진도산 미역과 다시마 성분 함유로 두피 자극을 최소화해 민감성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새치 커버가 가능하도록 휴대성을 높인 새치 올커버 스틱과 새치 타투 자이언트 브러쉬도 주목받고 있다.
모다모다 관계자는 “다이소가 뷰티 업계를 대표하는 유통 채널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전국 다이소 매장을 통한 높은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새치케어를 시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한편, 모다모다는 다이소 입점을 비롯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동시에 확장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쿠팡 리뉴얼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망에서의 입지를 다진 바 있으며, 이번 다이소 입점을 기점으로 온ㆍ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