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8.01 17:05:00
한국닌텐도는 ‘젤다무쌍 봉인전기’와 ‘옥토패스 트래블러 0’, ‘페르소나3 리로드’,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 등을 닌텐도 스위치2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젤다무쌍 봉인전기’는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과거 세계인 태고의 봉인 전쟁을 그린 무쌍류 액션게임이다. 올해 겨울 닌텐도 스위치2로 발매 예정이다.
또 ‘에이펙스 레전드’가 8월 6일, ‘페르소나3 리로드’가 10월 23일, ‘용과 같이 극’과 ‘용과 같이 극 2’가 11월 13일에 출시 예정이며 ‘몬스터헌터 스토리즈 3 엇갈린 운명’은 내년에 만날 수 있다. ‘로맨싱 사가 2 리벤지 오브 더 세븐’과 ‘칠링 캠프촌’ 등도 출시했다.
여기에 ‘옥토패스 트래블러’ 시리즈의 최신작 ‘옥토패스 트래블러 0’는 오는 12월 4일에 닌텐도 스위치2 및 스위치로 발매되며 ‘드래곤볼Z 스파킹! 제로’가 11월 13일, ‘드래곤 퀘스트 I & II HD-2D Remake’가 10월 30일, ‘팩맨 월드 리팩’이 9월 25일에 닌텐도 스위치2와 스위치로 발매된다. ‘옛날 옛적에 괴혼’이 10월 23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예정이다.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시즌 한정 콘텐츠 카드 수집 도입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에 세 번째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스템과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드 수집 시스템’이 도입돼 시즌 한정으로 운영된다. 플레이 이벤트, 리그, 친구 및 팀원 초대, 상자 오픈 등 다양한 방식으로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카드의 세트를 완성시키면 세븐틴의 2021년 TTT(고잉 세븐틴) 테마가 반영된 한정 캐릭터 카드와 전용 배지가 제공된다.
럭키박스를 통해 2021 TTT 테마 캐릭터 코스튬과 아티스트 생일을 기념한 한정 코스튬을 만나볼 수 있다. 미션을 완주하면 특별 미니룸 데코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퀘스트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세븐틴의 세계관을 반영한 ‘세봉 컴퍼니’ 콘셉트의 시즌패스와 전용 스페이스도 새롭게 오픈된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페이스 오픈을 기념해 퍼즐 세븐틴 공식 SNS에서는 인증 이벤트를 비롯한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카드를 선택하면 캐릭터와 함께 한마디 문구가 나오는 ‘매일매일, 퍼즐 세븐틴 포춘카드’도 공개됐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