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07 07:49:33
고품격 호주 여행 상품 ‘하나팩 2.0’ 쿼카 영상으로 퍼스 지역 인기 폭증 패키지·세미팩·현지투어플러스 다양
캥거루와 코알라를 마주하고 호주 대자연까지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가 나왔다. 하나투어가 호주관광청과 협력해 고품격 호주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하나투어는 호주관광청과 공동 캠페인을 열고 ‘호주, 그 특별한 순간을 위한 품격 있는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시드니·골드코스트·울룰루·퍼스 등 다양한 지역의 하나팩 2.0 상품을 새롭게 내놨다. 하나팩 2.0은 단체 쇼핑은 제외하고 가이드 경비는 포함한 고품격 패키지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택관광까지 제공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인 ‘시드니/울룰루/골드코스트 9일’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를 둘러보고 내부 관광도 진행한다. 하버브릿지와 킹스 캐년과 같은 명소도 방문한다.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는 강 전망 식당에서 식사하는 특별한 일정도 있다. 커럼빈 생츄어리에서는 코알라와 캥거루 등 호주의 대표 동물도 만난다.
신규 관광지와 주제 상품도 있다. 호주의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탕갈루마섬 관광 일정을 포함한 ‘시드니/브리즈번/탕갈루마 7일’ 상품이 대표적이다. 조부모와 손자 손녀가 함께 여행하는 주제 여행 상품인 ‘시드니 6일’도 인기다.
최근 하나투어가 공식 유튜브에 공개한 호주의 쿼카 영상이 큰 인기를 끌면서 영상 배경지인 서호주 퍼스 지역 상품도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하나투어는 퍼스 지역의 ‘패키지’ ‘세미팩’ ‘현지투어플러스’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패키지 상품인 ‘호주 퍼스 7일’은 피너클 사막에서 일몰을 감상하고 별빛 관광을 진행하는 일정이다. 모래언덕에서 미끄러지는 샌드보딩도 즐긴다. 일정 중 서호주의 숨은 보석이라고 불리는 로트네스트섬에서 쿼카와 인생 사진도 촬영 가능하다. 패키지보다 자유시간이 많은 ‘세미 패키지’와 로트네스트섬에서 쿼카를 만날 수 있는 ‘현지투어플러스’도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호주관광청과의 공동 캠페인으로 잘 알려진 여행지 외에도 퍼스·탕갈루마 등 다양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고품격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다양한 여행지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