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4.30 08:19:49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특별 행사 진행해 불꽃놀이, 풍선 행사 등 마련 미니 골프 등 즐길거리도 다채
서울랜드가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화려한 축제의 장으로 변한다. 서울랜드가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특별 행사인 ‘올데이! 올나잇! 어린이날 파티’를 진행한다.
먼저 서울랜드 캐릭터와 음악가들이 선보이는 ‘싱! 싱!(Sing! Sing!) 캐릭터 뮤직 파티’를 개최한다. 디즈니 등 애니메이션의 주제곡을 온 가족이 함께 신나게 따라부르며 즐길 수 있는 형태의 공연이다.
이 기간 서울랜드에 가면 어린이들은 꽃반지와 풍선 예술품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플라워즈 업! 로드쇼’ 공연에서는 꽃의 요정으로 분장한 배우들이 행진 도중에 어린이들에게 꽃반지 선물을 나눠준다. ‘플라워즈 벌룬즈’ 공연에서는 삐에로 분장을 한 배우가 풍선 예술 작품을 아이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저녁이면 화려한 무대가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서울랜드에서 뛰놀던 순간’을 주제로 고객이 직접 지은 ‘온라인 백일장’ 행사에서 뽑힌 창작 시(詩)를 아름다운 시화로 구성해 준다. 이 시화는 지구별무대의 LED 대형 스크린에 구현한다. 시화전 이후에는 어린이날 특집 불꽃놀이와 키즈 나이트 미러볼 파티가 펼쳐진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상설 공연을 준비했다. 신비한 정글을 그대로 옮겨낸 화려한 미디어 맵핑 무대를 배경으로 환상의 용 드라군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블록버스터 뮤지컬 ‘애니멀킹덤’은 필수 관람 공연이다. 판타지 액션 모험극 ‘루나, 빛의 전설’, 낭만적인 분위기의 호숫가에서 열리는 음악 공연 ‘돈스탑 더 뮤직’ 등을 관람할 수 있다.
새로운 즐길거리도 여럿 내놨다. 소규모 골프장인 ‘아기공룡 트리토 미니골프’에서는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해 홀컵에 공을 넣는 골프 체험을 할 수 있다. 연중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크리스마스 365 타운’에서는 어린이 공연과 산타 식당 등을 마주할 수 있다.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있다. ‘KB페이 이용객’ ‘대중교통 이용’ ‘제휴카드’ ‘통신사’ ‘미취학아동’ ‘생일축하’ 등 다양한 할인 행사도 상시 진행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