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08 17:13:36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를 비롯한 다양한 위스키를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에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대형마트와 창고형 매장에서 조니워커와 스카치 위스키, 아메리칸 버번 제품군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니워커의 유일한 순수 몰트 블렌디드 위스키 ‘조니워커 그린’, 워커 가문에서 특별한 순간에 사용하던 프라이빗 블렌드에서 영감을 받은 ‘조니워커 18년’, 축하하는 자리에 어울리는 화려한 풍미의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 등 조니워커의 개성 있는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 위스키로 즐기기 좋은 ‘조니워커 더블 블랙’과 ‘조니워커 레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조니워커 외에도 ‘아일라의 제왕’으로 불리는 ‘라가불린 16’, 블렌디드 위스키 ‘코퍼독’, 아메리칸 버번 위스키 ‘불렛 버번’ 등 위스키 팬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들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출시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조니워커 블루 뱀띠 에디션’ 한정판도 가정의 달에 맞춰 한정 수량으로 추가 확보해 판매를 재개한다. 조니워커 십이간지 에디션은 높은 희소성과 특별한 디자인이 더해져 선물이나 기념용으로 제격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