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입력 2025.05.07 14:00:00
이마트24와 숍인숍 형태로 운영
문구·사무용품 전문 기업 오피스디포코리아(대표 유재민)가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건설회관 1층에 ‘오피스디포 건설회관점’을 새롭게 오픈하고, 5월 말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가 함께 입점한 숍인숍 형태로, 사무용품과 학용품, 디자인 문구, 전산용품은 물론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매장 내에는 ‘오피스디포 카피센터’가 함께 운영되어 복사, 출력, 명함 제작 등 다양한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며, 판촉물 제작, 구매대행, 대형 출력, 각인 서비스 등 기업 고객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오피스디포 건설회관점은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의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여 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20명),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60명)을 증정하며,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는 구매 금액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복사 용지, 종이컵, 무선 마우스 등 사무실 필수품에 대한 최대 50% 할인 및 인기 문구류 균일가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되어 있다.
오피스디포 관계자는 “문구·사무용품은 물론 복합적인 쇼핑과 편의 서비스까지 한자리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인근 직장인과 방문객에게 보다 실용적인 쇼핑 환경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