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옥션빌리어드, ‘투혼’ 10주년 기념 1+1 이벤트

‘위드코로나’ 시행 맞춰 2022년 1월까지 3개월간 진행
투혼큐 15종, 개인용품 20종…총35종 대상

  • 박상훈
  • 기사입력:2021.11.08 16:05:12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1058081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설명옥션빌리어드가 투혼 브랜드 론칭 10주년과 ‘위드 코로나’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벌인다. (사진=옥션빌리어드 제공)
‘투혼’(TUHON)큐를 생산하는 당구업체 옥션빌리어드(대표 김필승)가 투혼 브랜드 론칭 10주년과 ‘위드 코로나’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벌인다.

옥션빌리어드는 2022년 1월 29일까지 3개월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투혼큐 1+1, 개인용품 2+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네이버N쇼핑 등 오픈마켓에서는 15일부터 시작한다.

이벤트 대상 큐는 투혼 V시리즈 5종·K시리즈 10종으로, 1개 구매 시 구매 모델에 따라 세컨드 큐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투혼 개인용품 2+1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혼 개인용품 최다 판매 품목인 시그니처 장갑 12종, 마스터 팁 4종, 그립 3종, 초크 1종이 대상이다.

옥션빌리어드 김필승 대표는 “‘위드 코로나’와 함께 침체됐던 당구계가 다시 활력을 찾고, 10년 동안 ‘투혼’브랜드를 사랑해준 동호인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박상훈 MK빌리어드뉴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