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빌리어드뉴스 MK빌리어드뉴스 로고

한밭 큐 인기모델 ‘플러스 레인보우’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한밭 큐 인기모델 ‘플러스 레인보우’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당구용품] ‘더 플러스 레인보우’
하대 중골에 브랜드 심볼 디자인
익스텐션 가공 일체형 말골 장착

  • 엄경현
  • 기사입력:2021.11.06 12:30:01
  • 최종수정:2021.11.06 12:46:22
  • 프린트
  • 이메일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공유
1052859 기사의 0번째 이미지
사진설명한밭에서 업그레이드 출시한 ‘더 플러스-레인보우’(The PLUS-RAINBOW). 한밭 브랜드 상징인 클로버 문양 10개를 원형으로 상감했다.(사진=한밭 제공)
당구큐업체 한밭(대표 권오철)이 자사의 인기 모델인 ‘플러스-레인보우’(PLUS-RAINBOW)의 업그레이드 모델 ‘더 플러스-레인보우’를 출시했다.

지난 10월 선보인 ‘더 플러스 세븐’(The PLUS-7)에 이어 두 번째 업그레이드 모델 출시다.

새로 나온 ‘더 플러스레인보우’는 하대 중골에 한밭 브랜드 상징인 클로버 문양 10개를 원형으로 상감해 브랜드의 정체성을 높였다.

또한 별도 가공없이 익스텐션을 장착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익스텐션 범퍼만 있으면 익스텐션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1052859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사진설명한밭 큐 인기모델 ‘플러스 레인보우’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더 플러스 레인보우`.(사진=한밭 제공)
‘더 플러스레인보우’는 한밭의 독자적인 ‘플러스파이브’(5개 목재를 붙여 제작하는 공법)공법과 버터플라이 공법으로 제작됐다.

하대 목재에 따라 에보니, 보코테, 스네이크 3개 모델로 판매되며 가격은 에보니·보코테 230만원, 스네이크 280만원. 상대1개, 하대1개 조합이며 조인트는 스틸과 우드 중 고를 수 있다.

[엄경현 MK빌리어드뉴스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